YOUNGLEEHAN
YOUNGLEEHAN

리그오브레전드 관련 기사를 씁니다.

LEC의 희망 G2, MKOI 제압! 라브로프 바드의 완벽한 캐리

 2025 리그오브레전드 롤드컵 스위스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LEC를 대표하는 G2가 MKOI를 상대로 내전 승리를 거두며 1승 1패를 기록했다. 유럽 지역 내전으로 불린 이번 경기에서 G2는 초반 불안한 흐름을 딛고, 중후반 압도적인 힘으로 승리를 가져왔다.

이날 경기의 핵심은 바드였다. G2의 라브로프는 바드로 좋은 플레이들을 보여주며 케리아가 바드의 티어를 상승시켰지만, 라브로프도 이번 경기에서 바드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들을 보여주었기에 바드의 티어는 더 올라가고 있다.

한편 G2의 캡스는 르블랑을 선택해 초반 라인전부터 다소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캡스의 내공이 깊었다. 중반 이후부터는 팀원들과 함께 있으면서 교전을 주도했다.

반면 MKOI는 경기 초반 잭스를 선택해 탑에서 주도권을 잡으려 했으나, 크산테를 상대로 효율적인 압박에 실패했다. 결국 크산테가 자유롭게 성장하며 한타에서 뚫리지 않는 벽을 완벽히 수행했고, 잭스는 후반으로 갈수록 존재감이 점점 사라졌다.

경기 흐름은 완전히 G2쪽으로 기울었다. 캡스의 르블랑이 지속적으로 MKOI를 괴롭혔으며, 바드로 상대들을 빨리게 하며 MKOI는 시간이 지날수록 반격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채 넥서스를 내주고 말았다. MKOI도 날카로운 반격 장면을 몇 차례 만들었지만, 이미 G2와 격차가 많이 벌어진 상태였다. 결국 G2가 넥서스를 파괴하며 1승 1패로 스위스 스테이지 3라운드에 진출했다.

대화 참여하기